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세탁특공대] 명절에 입었던 옷들 알뜰세탁 및 안입는옷으로 포인트돌려받기

728x90
반응형

2024년 설 명절들 잘 보내셨나요?
이번 명절에는 안입는 옷들도 정리하고 그동안 한겨울에 입었던 패딩과 이불등을 세탁하려하면 힘드시죠?

간단히 문앞 수거 및 문앞 배달까지 간편하게 사용할수 있는 앱을 소개해 드립니다. 
제가 사용해본 세탁앱중에는 여기가 최고네요! 
 
어떤곳에 가죽 운동화를 맞겼다가 다 구겨지고 주름까지 생겨서 결국은 버리게 되는 사태까지 있었습니다. 
그리고 비맞은 옷이나 얼룩을 깨끗이 세탁하지 않고 다림질만해서 돌려 받아보니 더욱더 세탁업체를 꼼꼼히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우선 세탁특공대 어플을 검색해서 앱을 설치한뒤에 세탁신청을 하시면 옷~운동화~이불등등 여러가지 물품들을 깨끗히 세탁한뒤에 문앞까지 배송해줍니다. 
 
세특 패스를 이용하시면 세탁 15%할인혜택과 명품은 20%할인 혜택까지 받을수 있고 3%적립까지 할수 있네요. 
겨울패딩 3개와 티셔츠3개 운동화1개를 맞겼더니 7500원가량의 절약 혜택을 받았습니다!
 


헌옷수거 신청 >  kg당 300포인트를 받을수 있어서 이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하시면됩니다. 헌옷이 많으신분들은 무료로 세탁을 맞길수도 있겠네요. 안입는 옷들도 정리하시고 한겨울 입었던 옷들을 깨끗이 세탁맞겨보세요~ 
 
옷 보관 서비스도 있습니다. 겨울옷들은 부피가 커서 옷장이 가득차기 쉽습니다. 그런경우에 대비해 계절이 지나갈때까지 6개월이상 보관할수 있는 서비스도 있으니사용해보세요. 
 
저는 이 앱을 정말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평일 금요일에 맞겨서 월요일 오전 새벽에 배송을 받은후 기분좋게 옷장에 걸어두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