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자되는 액자그림

728x90
반응형

요즘같은 화창한 날씨에 이쁘게 내방을 꾸밀수 있는방법은? 바로바로

액자달기!! 

우선 스스슥 오늘의집을 검색해보기 ~ 오늘의 집을 보면 정말 집을 이쁘게 잘 꾸며놓은 사람들이 있다.

이런건 배워서 따라해도 괜찮지~~

우선 대부분 방의 분위기는 조명이랑 소품이 큰 영향을 주는거 같았다.

벽에 액자만 걸어뒀을 뿐이데도 마치 미술관이 온듯한 기분과 기분전환도 될 수 있기때문이다.

내 방을 화사하게 꾸밀수 있는 이쁜 그림은 어떤걸로 정할까? 

검색해본 결과 해바라기가 행운을 불러온다는것이다. 그렇지않아도 해바라기 꽃을 좋아하는데 그것도 만원 안되는 가격에 구매을 할 수 있었다. 그림은 사이즈에 따라 다양하기 때문에 오늘의 집 어플에 들어가보면 액자세트에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다. 하지만 나는 그림만 구매를 했고, 액자는 다이소에서 3천원에 구매를 했다 이 모든게 1만원도 안되었다.

액자 색깔은 화이트톤으로 벽 색깔에 어울리게 선택을 했다. 

2일이 지나서 택배가 도착했다. 혹시나 그림이 손상될까바 종이 통에 안전히 넣어서 주는 센스!!

언제든 이사갈땐 돌돌 말아서 가지고 갈 수 있을것 같다. 

돌돌 말린 그림을 활짝 펼쳐보니 이렇게 이쁜 해바라기 그림이 나왔다!! 그림이 마치 벽지 소재?? 같은걸로 먼가 안정감이 있었다. 너무 이쁘다~마치 실제로 해바라기가 입체적으로 서있는듯한 그런 느낌을준다. 

자 이제 액자에 넣을 준비를 해야지~~!

액자에도 간편하게 넣고 꼬꼬핀 ! 벽에 상처를 내지 않기 위해 꼬꼬핀으로 마무리 했다. 액자가 생각보다 많이 가벼워서 그런지 거뜬히 달아도 잘 견딜수 있을 거 같다. 

벽 천장에서 조금 내려온 정도로 천장에는 조명등이 있으니 아래쪽에 잘 맞춰서~그리고 한개 더 액자를 걸려면 너무 중앙이나 옆으로 치우치지 않도록 달기.

벽에 막상 걸고 나니 정말 미술관 부럽지 않게 이뿌당~~~~~~!!!만족!!

해바라기 꽃 그림 벽에 붙여놨으니 이제 행운만 기다리면 되는것인가? 

바로 옆에 걸어둘 액자 그림은 다음에 포스팅 해야지~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