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의 할일은 미루지말기

728x90
반응형

아침 오전 7시에 눈이 번쩍 떠졌다..요즘 더운날씨에 밤잠 설치고 그러더니 아침엔 일찍 일어나게 되네?

근데 이게 ...좋은일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든다..

 

가만히 누워서 생각해보니 출근 3시간전 눈을 뜨게되서 할 수 있는일이 뭐가 있을까 고민해 보다가 청소나 해야할 일들을 미루지 말고 하자는 목표가 생겼다.

어제는 도서관에서 빌린 1일 1행의 기적이라는 책을 들고서 읽다가 잠들었다. 그래서인지 나도 오늘일은 미루지 말고 바로바로 처리해보자는 결심이 갑자기 서게 되었다! 

우선 씻어야되니 욕실에 갔더니 ..왠걸?!! 곰팡이다!!! 항상 문을 활짝 열어뒀는데도.. 바닥타일 사이에 생겼다..

미리 사둔 곰팡이 제거제로 뿌려두고 1시간뒤 물이 씻었더니 감쪽같이 새하얗게 변했다. 성공! 

그리고 샤워를 하면서 욕실 전체를 청소..아침 샤워겸 단 5분이에 욕실청소가 끝났다. 클리어! 

빨래바구니 보니 첩첩이다...미뤄두면 냄새가 나겠지?스피디로 설정하고 30분만에 세탁완료 목표. 그 사이 커피를 준비한뒤 간단한 정돈을 했다. 분리수거나 너저분했던 책상위를 말끔히! 

출근 1시간전에 이 모든걸 완벽히 끝내고 나니 블러그 작성할 수 있는 여유까지 생겼다. 

아침에 7시에 일어나도 내 방이 이렇게 정돈이 되다니!! 내일은 30분더 당겨서 6시반에 일어나는걸로 목표를 정해보자!!!

내일은 아침에 일어나 할 수 있는것들을 간단히 생각해 보자..뭐가 있을까?

우선 일어나자마자 샤워하고 정신을 개운히 한뒤 , 독서를 해보자. 독서를 많이 하는 사람들을 보면 대게 말주변이 좋고 생각도 깊다. 사고의 영역을 넓히는데는 독서만큼 좋은게 없는듯하다. 

이제 출근해야되니~ 시원하게 커피를 마저 마시고 화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