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재테크수익

[코인수익]현금화 가능한 걷는만큼 수익되는 앱 비트버니

728x90
반응형

여러분 걷기 앱을 설치해본 경험이 있으신가요?
저는 여러가지 앱을 설치해해 봤는데요
앱을 설치해보면 광고가 자주 표시되거나 배터리가 빨리 소모되거나 심지어 다른앱 사용할때 알람으로인해 방해가 되서 모두 삭제해버렸는데요.

이런 불편함 없이 순수 걷는만큼 코인이 모이고 네이버페이나 상품교환등을 할수 있는 비트버니를 소개해 드립니다.


귀여운 토끼 캐릭터가 나오는데요 하루에 걷다보면 어느새 저절로 휴대폰만 켜두어도 백그라운드에서 저절로 코인이 쌓이게 됩니다.
코인이라하면 보통 거부감을 느끼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전혀 그런 🤔 의심안하셔도 됩니다.
걷고 운동해서 포인트를 받아서 현금화 수익이 생긴다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저는 앱을 설치한지 2주 안되었는데 벌써 천원에 가까운 코인이 생겼습니다. 평소 많이 안걷는편이지만 이정도면 평소에 많이 걷는 분들이라면 빠른 부수입 만드실듯 합니다.
빠른 수익화라 이 앱은 정말 계속 설치해 두겠습니다 ㅎㅎㅎㅎ저는 코인보다는 네이버 포인트환전을 목표로 달려볼게요~

참고로 친구추천시 친구는 1500 코인 본인은 1000 코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앱을 설치하실거라면
추천인에   78143E   입력 부탁드릴게요~

안하셔도 되지만 첫 시작부터 1500원생기면 기분 좋자나요  😀


그럼 귀여운 비트버니와 함께 건강하고 매일 수익되는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